Blog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구에게나 감상에 취하고 싶은 밤이 있다. 그런 밤은 다른 날보다 아득하고 길게 느껴져 시간을 가늠할 수 없는 듯 착각을 불러 일으키기도 하고, 캄캄한 적막 속에 밀려드는 잡념에 무한한 상상력이 더해져 현실과 꿈을 혼동하게 하기도 한다.
 
보니의 새로운 노래 “밤밤밤 (2:30 am)”은 그런 감상을 아우르는 노래다. 보니가 직접 프로듀싱한 이번 싱글은 그가 비단 노래만 잘하는 아티스트가 아님을 다시 한 번 입증한다. 보니는 세련된 사운드와 멜로디의 어반 알앤비(Urban R&B)에 환상적인 가사를 얹어 깊은 밤의 세계로 안내한다.
 
특히 보니의 지난 앨범 [LOVE]의 수록곡 “Strawberry” 의 일부와 그가 사랑해 마지 않는 알앤비 그룹 Destiny`s Child의 “Cater 2 U”의 훅을 인용한 부분은, “밤밤밤”을 감상하는 데에 있어 재미있는 요소로 작용할 것이다. 이 외에도 ‘그네 걸어 뛰놀래, 아님 나랑 같이 춤을 춰줄래. 우린 눈으로 달을 마셔’ 와 같은 모든 감각을 깨우는 듯한 가사 또한 주목할만한 부분이다.
 
시원한 밤의 달콤한 달로 만든 듯한 “밤밤밤 (2:30 am)” 은 홀로 시간을 보낼 때에도, 사랑하는 이와 술 한 잔을 기울일 때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플레이리스트가 되어줄 것이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 인플래닛
Produced by Boni
Lyrics by Boni
Composed by Boni
Arranged by zoey
A&R Director 염정봉
Recorded by Jay Cry at Rhythmer Studio
Mixed by Jay Cry at Rhythmer Studio
Mastered by 강승희 at Sonic Korea
Art Directing by 강연정
Music Video by Nene Kang
Artwork by Nene Kang
Promotion by 박배건, 조성현
Online Distribution by Genie Music
 
 
 
[teaser] 보니 (Boni) - 밤밤밤 (2:30 am)
 
   
2018/07/10 18:13 2018/07/10 18:13

   1   ...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