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스키병으로 머리통을 맞은 듯 거센 유혹과 충동에 저항하는 20대 청년의 이야기, 이것은 흔하면서 동시에 그리 흔한 이야기가 아니다. 데뷔 싱글 [TALENTED]로 천부적인 음악적 재능을 알린 담예(DAMYE)는 이런 날것의 자전적 경험담을 새 싱글 [DON'T WANNA PLAY]을 통해 노래한다.

싱글 [DON'T WANNA PLAY]도 지난 싱글과 마찬가지로 준비 중인 정규앨범의 싱글컷 발매 곡으로, 담예(DAMYE)만이 표현할 수 있는 독창적이고 독보적인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 [DON'T WANNA PLAY]는 어느 날 친구들과 술을 마시다가 갑작스럽게 영감을 받고 작업실로 달려가 하룻밤 사이에 만든 곡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충동과 폭발하는 유혹의 감정, 그리고 그것을 억제하고 저항하는 과정 등 개인적 체험과 감상을 직설적으로 곡 안에 녹여냈다.

또한 이번 싱글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바로 앨범 아트워크이다. 'obey', 'patta', 'converse'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기도 한 일러스트 작가인 Floor van het Nederend 가 참여해 담예(DAMYE)의 음악을 가시적으로 표현하는 데에 일조했다. 생동감 있게 표현한 앨범 아트워크는 [DON'T WANNA PLAY]를 감상하는 데에 또 하나의 충분한 볼거리를 제공해 줄 것이다.
 
 
- Credit
Executive Producer ㈜ 인플래닛
Produced by DAMYE
Lyrics by DAMYE
Composed by DAMYE
Arranged by DAMYE
Additional Vocals by bittymacbeth and BADGÜD
A&R Director 염정봉
A&R 조성현
Recorded by DAMYE at Rhythmer Studio
Mixed by Jay Cry at Rhythmer Studio
Mastered by 강승희 at Sonic Korea
Art Directing by 조성현
Artwork by Floor Van Het Nederend
Promotion by 강연정
Online Distribution by 박배건 for (주) 인플래닛

 

[Official Audio] 담예(DAMYE) - DON'T WANNA PLAY (Lyric Video)

 
 - 음원사이트
네이버뮤직 :
http://naver.me/FsP5XFng
소리바다 : http://sori.la/KC0O29
 
2018/08/09 11:08 2018/08/09 11:08

   1   ...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