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몸이 부서질 듯한 사랑의 아픔을 경험한 이들에게 바치는 노래.
알앤비 뮤즈 보니가 부르는 이별노래의 궁극 “아파”
지난 2010년 [Nu One]과 [1990]이라는 두 장의 EP를 발표하고 음악 마니아들의 호평과 더불어 한국대중음악상 4개 부문 후보에 오르는 등, 데뷔 첫 해를 화려하게 장식한 알앤비 뮤즈 보니가 새 싱글 “아파”로 돌아왔다.
“아파”는 얼마 전 싱글 “Give You”를 발표했던 남자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포티(40)가 프로듀싱한 곡. 미디엄 템포의 음악과 차분하게 시작하여 격정적으로 변하는 보니의 보컬이 압권인 트랙이다. 노랫말과 보컬 모든 부분에서 이별의 아픔을 매우 처절하게 표현하여 ‘이별노래’의 궁극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니는 “이번 싱글 ‘아파’를 통해서 저의 이야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정말 온 몸이 부서질 듯한 사랑의 아픔을 경험한 분들에게 이 곡을 바치고 싶어요.”라고 심경을 전했다.
탁월한 리듬감과 미친 가창력을 갖춰 음악 마니아와 평단으로부터 ‘국내에서 알앤비를 제대로 부를 줄 아는 몇 안 되는 보컬리스트’로 호평받아온 보니. 올해에도 우리를 홀리는 그녀의 보컬은 계속된다.
한편 보니의 싱글 ‘아파’는 싸이월드에서 8월 9일까지 선착순 5천명에게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파" 도토리 1개 할인 쿠폰 : 41SL-1U06-DJZ6-LCFP
선착순 5천명! (8월 9일까지) http://zul.im/025j 에서 등록하세요!
보니 c로그 주소 : www.cyworld.com/iambo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