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의 'WORD COFFEE'점에서 오는 5월 16일, 여성 알앤비 뮤지션 보니의 첫 정규앨범 [LOVE]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18일 발매를 앞둔 보니의 이번 [LOVE] 앨범에는 그녀가 이전부터 꾸준히 애정을 표해온 '90년대 풍의 슬로우잼은 물론, 어반 알앤비, PBR&B, 힙합 소울, 팝 소울 등 여러 스타일의 알앤비가 실렸으며, 스스로 곡 메이킹에도 참여했다.
'WORD COFFEE'에서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는 브라운브레스에서 진행하는 ‘SAVE THE MUSIC’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이브 공연을 통해 아티스트들과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AVE THE MUSIC LIVE’는 진짜 음악을 하는 아티스트들에 대한 서포트인 동시에 이들의 음악을 지키고 발전시키고자 하는데 의의가 있다고.
이번 보니의 쇼케이스는 기타, 퍼커션과 함께 어쿠스틱 라이브로 이루어지며, 인플래닛 소속 뮤지션 윌콕스가 게스트로 참여해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또한, 앨범 아트워크, 뮤직비디오를 5월 18일 정식 발매 전에 먼저 감상할 수 있다. 보니의 [LOVE] 발매기념 ‘SAVE THE MUSIC LIVE’ 쇼케이스는 16일 토요일 오후 3시 홍대 'WORD COFFEE'에서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브라운브레스 'WORD COFFEE', 보니 정규앨범 [LOVE] 발매기념 쇼케이스
일시: 2015년 5월 16일(토) 오후 3시
장소: 브라운브레스 (서울 마포구 서교동 340-13 2층)
안내: 입장료 무료/ 전 메뉴 판매 (커피, 맥주, 피자 등)
http://www.brownbreath.com
http://www.facebook.com/brownbreath
http://www.facebook.com/inplanetmusic
http://www.facebook.com/iambo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