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마일드 비츠 & 차붐 - [Still Ill]
힙합을 처음 들었을 때의 그 감동을 전해 줄 앨범



이미 정도에 올라 비교가 불가한 음악인 들이 있습니다.

힙합 팬들이나 플레이어 들이라면 모두가 다 아는 실력자들! 

바로 마일드 비츠차붐이 그런 음악인 들입니다!


힙합 계에서 마일드 비츠는 샘플링 힙합 작법에서 비교할 대상이 없는 독보적인 비트 메이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소위 퀄리티가 다른, 완성도 높은 힙합 음악을 만드는 대표적인 비트 메이커로서 이번에 농익을 대로 익은 그의 퍼팩트한 비트들이 공개가 됩니다.

다양한 힙합 스타일 중에서도 거칠고 무게 있는 스트리트 힙합을 지향 하는 마일드 비츠의 이번 음악은 기존 그만의 스타일에 좀 더 그루브하고 간결한 느낌을 더했다고 합니다.





대중에게도 많이 소개된 이센스, 도끼 등 랩 실력자들이 몇 있습니다. 그러나 차붐 처럼 랩을 하는 랩퍼는 없지요! 차붐이 다른 랩퍼 보다 낫다는 것이 아니라 차붐이 가진 매력은 아직 그 어떤 이들에게서도 드러나지 않은 특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랩을 하기에 까다로운 비트, 예로 미국의 프로디지 (Prodigy of Mobb Deep)나 캠론 (Camron), 나스(Nas) 같은 이들이 자주 선보이고 소화할 수 있는 다소 느린듯한 비트에 랩을 잘 하는 독보적인 국내 랩퍼 입니다.

ex) Song's
 Nas, Prodigy - Self Conscience ,  Prodigy  - Mac 10 Handle
Alchemist - For The Record,  The Diplomats - I Really Mean It  , Nas - Book Of Rhymes

차붐은 이번 [Still Ill] 앨범을 통해서 랩의 전체적인 발란스와 스킬, 그리고 스트리트 힙합 본래의 특징을 잘 이해한 메시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합니다.




포니테일 - [Myponytail]


어쿠스틱하고 아름다운 멜로디로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어루만져준 따스한 손바닥, 어쿠스틱 하이브리드 힙합밴드 인디언팜의 프로듀서 김박첼라가 홀연히 기타를 메고 떠났다가 다시 돌아 왔습니다. 바로 김박첼라의 원맨밴드 '포니테일'[Myponytail] 앨범을 들고서 말이지요.

김박첼라는 처음 알려질 당시 부터 장르에 제한을 두지 않았습니다. 그 기저엔 작사와 작곡은 물론이고, 노래부터 기타, 베이스, 건반, 드럼의 연주까지 해내는 음악적 자심감 때문이었고요

자신의 능력을 고스란히 자신만의 색깔로 보여줄 줄 아는 능력, 이러한 능력이 지금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것이 아닐까요?

혼자 북치고 장구 치고 다 한 김박첼라의 원맨 밴드 포니테일이 안디언팜의 아름다운 감성에 재미와 다양함을 더해 오는 7월 7일 하나도 남김 없이 공개 합니다.



'북치'고 '장구' 치고 '혼자' 다 할래! 김박첼라  (^ _^) b
 


2010/07/01 00:03 2010/07/01 00:03

   1   ... 246   247   248   249   250   251   252   253   254   ...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