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힙합 리리시스트(Lyricist)들이 뭉쳤다. 화지의 싱글 "Shine My Way"
 
앨범을 발매할 때마다 이목을 끄는 힙합 아티스트 화지. 그가 올 한 해 동안 '놀면서' 만든 EP를 공개하기 전, 새 싱글 "Shine My Way"를 발표한다. 리리시스트(Lyricist)의 대표 주자답게 화지가 말하는 "Shine My Way"는 제 길을 제 스스로 닦아 빛내고 있는, 자신을 포함한 사람들의 이야기다.
 
이번 싱글의 피처링으로는 저스디스와 차붐이 참여했다. 화지가 한국힙합 '최대 마이웨이어들'로 꼽은 이 두 아티스트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자신의 길을 걸어온 사람들이다. 저스디스와 차붐은 피처링을 통해 본인들의 살아가는 방식, 그리고 그게 어떤 식으로 '빛났는지' 언어 유희와 날카로운 통찰을 바탕으로 가감 없이 이야기한다. 신선하고 재미있는 조합이다.
 
주제를 상징하는 의미가 허투루 들어간 것이 없는 화지의 "Shine My Way"는 앨범아트 또한 스스로 준비해서 큰 의미를 가진다. 직접 그린 이번 커버는 곧 발매될 EP와 함께 두었을 때 의미가 이어지는 부분도 있을테니, 추후 발매될 앨범에 대해서도 유추해볼 수 있을 것이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주) 인플래닛
Lyrics by 화지, 차붐, 저스디스
Produced by 영소울, 오넛
Recorded by 영소울, Jay Cry at Rhythmer Studio
Mixed by Jay Cry at Rhythmer Studio
Mastered by 박경선 at Boost Knob
Artwork by 화지
Layout Design by Loudnine
A&R Management by 조성현
Promotion by 강연정, 조성현
Online Distribution by 박배건
 
 
[음원사이트 링크]

Posted by inplanet

2017/10/26 12:58 2017/10/26 12:58

Trackback URL : http://blog.inplanet.co.kr/trackback/278

Leave a comment
[로그인][오픈아이디란?]
« Previous : 1 : 2 : 3 : 4 : 5 : ... 263 : Next »